상세검색

검색버튼

릴레이 이벤트 등록

전화

공유

타다(TADA)

  • 수정일 2019-05-03 13:54
  • 조회수 968
타다(TADA)는?
타다(TADA)는 새로운 이동의 기준을 제시하는 모빌리티 플랫폼으로,
일상 속 이동이 필요할 때 더욱 편리하고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.

베이직
'타다 베이직'은 타다의 기본이 되는 라인이며, 11인승 RV로 운영되어 쾌적하고 넓은 실내 공간을 제공합니다. 탑승 및 하차 시 타다 드라이버가 자동으로 문을 여닫아 주기 때문에 편안한 승하차 경험을 하실 수 있습니다.
또한 무료 와이파이와 스마트폰 충전기가 상시 비치되어 있어 이동 중 걱정 없이 스마트폰을 즐길 수 있습니다.
'타다 베이직'은 최대 6인까지 여유롭게 착석할 수 있으며, 넉넉한 트렁크 공간을 제공하여 다수 인원 혹은 짐이 많은 승객에게도 적합합니다.

어시스트
'타다 어시스트'는 기존에 이동이 불편했던 만 65세 이상 또는 장애인 승객을 위한 실시간 차량 호출 서비스입니다. 바로 배차를 통해 원하는 시간에 이동할 수 있도록 더 나은 이동 편의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현재 시범 서비스 운영 중입니다.
3인까지 탑승 가능하며 전차량 소음/공해가 없는 전기차량으로 운행됩니다. 또한 기존의 '타다 베이직'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

AIR
'타다 에어'는 원하는 출발지에서 공항으로도, 공항에서 원하는 목적지로도 자유롭게 이동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새벽/야간 비행 등 이동이 불편할 때, '타다 에어'로 사전에 차량을 단독 예약하여 원하는 시간대에 이동할 수 있습니다.
또한 '타다 베이직'과 동일한 11인승 RV 차량으로 넉넉한 트렁크 공간을 제공하여 다수 인원 혹은 짐이 많은 여행객에게 적합합니다.

PRIVATE
'타다 프라이빗'은 '타다 베이직' 차량과 드라이버를 원하는 시간만큼 사전에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이용 시간 동안 도착지를 원하는 만큼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, 개인의 일정에 맞추어 자유로이 편안한 이동을 누릴 수 있습니다.
또한 한 번에 여러 대를 예약할 수 있어 워크숍, 가족 모임 등 단체 이동 시에도 적합합니다.

VIP VAN
'타다 VIP VAN'은 프리미엄 대형밴과 드라이버를 원하는 시간만큼 단독으로 예약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. 벤츠 스프린터(11인승)과 현대 쏠라티(12인승)으로 운영되어, 10인 이상 탑승 시에도 넓은 좌석으로 편안한 이동이 가능합니다.
차량을 단독 예약하여 이용 시간 동안 도착지를 원하는 만큼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자유롭고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.
  • 전화
주소

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동 테헤란로 507

(삼성동 157-38) WeWork빌딩 12층 110호 VCNC

릴레이 이벤트